Home 홍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세계가 주목하는 AFACHE

  • 작성일2016-04-07

TTX

 

 

지난 2월 AFACHE는 독일에서 개최된 Tire Technology Expo 참가하여 언론 및 세계 각국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주)한성시스코의 공장자동화 전문 브랜드 AFACHE는 한국 최초로 2012년부터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Tire Technology Expo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 16번째를 맞는 이 전시회는 타이어, 고무 기술 관련 세계 최대 전시회 중 하나로, 세계 80여 개국에서 200개 이상 기업이 자사 제품들을 홍보하며 최소 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행사이다.

(주)한성시스코 전략기획팀 허조훈 팀장(사진)은 "전시회 첫 참여 시 관람객과 전시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다. 타사의 진보된 기술은 자극을 주었다. 우리는 인력, 기술개발 등 집중투자와 혁신으로 우리만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2
 
 
그 결과 2014년 세계 최초로 3D 카메라 스캔 통한 타이어 보강벨트 검사장치인 JLB(Jointless Belt) Cord Counter(이하 JCC) 개발에 성공하였다. 경쟁사의 엑스레이 방식보다 제품 크기가 작고 안전하며 레트로피트가 용이하다. 특히 기존 제품과 달리 실시간 검사가 가능하다. 국내 타이어 제조사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유럽과 일본 타이어 제조사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그 외 AFACHE 제품과 기술에 대해 작년부터 인도 타이어 제조사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허조훈 팀장은 "올해는 작년보다 4배 이상 수출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양질의 기술개발와 서비스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이전다음 리스트